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공주 미르섬, 계절 꽃으로 물들다

유채꽃·꽃양귀비·수레국화 등 형형색색 꽃들 만개

2022.05.27(금) 14:10:33하늘나그네(jtpark2014@daum.net)

충남 공주시 금강신관공원과 공산성 사이에 위치한 미르섬은 계절마다 형형색색 꽃들이 활짝 피어나 그림같은 풍경으로 여행자들을 매료시킨다.

봄·여름에는 노란 유채, 붉은 양귀비 그리고 수레국화가, 가을엔 풍성한 코스모스와 해바라기,안젤로니아 등이 만개해 힐링을 선사한다.

봄과 여름이 교차하는 요즘, 이곳에는 유채꽃, 꽃양귀비, 수레국화 등 형형색색의 계절 꽃들이 만개했으며 야생초 및 구근 식물들 또한 구경할 수 있어 사진작가 및 관광객, 지역민들의 발길이 잇따르고 있다.

이곳은 무엇보다 금강과 공산성을 바라보며 거닐수 있는 산책길이 참 매력적인 듯하다. 이곳을 거닐 때에는 현재와 과거가 같이 이어져 있는 공간이라는 착각이 들기도 한데, 공산성 성곽 능선이 곡선처럼 이어져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금강과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공산성을 배경으로 화사하게 핀 꽃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된 듯하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