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마음의 소원을 여기에

내일을 위한 Wish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태안도서관

2022.12.26(월) 10:38:44밀모래(gonirami@naver.com)

안녕하세요? 도민 리포터 밀모래입니다.
2023년을 맞이하면서 우리 태안도서관에서는 매우 특별한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성탄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죠? 갖고 싶은 선물 하나씩 골라 가져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그림책도 전시돼 있고요.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은 것은 [내일을 위한 위시Wish 이벤트]입니다.
올 한 해도 너무나 고생했고, 또 내년 2023년을 기다리면서 내 마음의 소원을 말하는, 그리고 그 내용을 이렇게 포스트잇에 써서 붙이는 건데요, 저도 여기 두 장 썼습니다.

다른 분들이 쓴 글을 보니까,

“엄마 아빠가 잔소리를 안 하게 해주세요. 혼나지 않게 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이 썼나 봅니다.
그리고 아이를 기다리는 아기 엄마가 쓴 것 같아요. 아기를 기다리면서...2023년을 맞이하면서...

“2023년 새해에는 사랑스러운 아가가 찾아오기를 기도해요.”
꼭 그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아, 저도 여기 썼답니다. 보자, 보자.

“우리 가족 건강 즐거운 2023년이 되자. 사랑해.”

가족을 위한 소망이 가장 많이 적혀 있네요. 가족들의 건강과 평안, 행복 그것이 가장 중요한 거겠죠?

“자랑스러운 아들 자랑스러운 삼촌 2023년 힘내보자.”

“4남매 늘 건강하게 서로 도우며 사이좋은 4남매로 자라길...”


네, 우리들이 바라고 원하는 마음의 소원들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태안도서관에서 도민 리포터 밀모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 기쁜 성탄 맞이하시고 새해에는 더욱 복된 소식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2-04-2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