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계룡전국사진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전국 사진작가 260여명 600여 작품 출품되는 등 성황리 개최

2012.05.17(목) 13:54:58계룡시청(jinjjajoa@korea.kr)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계룡지부(지부장 이학열)에서는 전국의 사진애호가 들을 대상으로 사진예술 발전 및 계룡시 홍보 차원에서 「제6회 계룡 전국사진공모전」을 개최하였다.


 이에 따라 17일 이기원 계룡시장을 비롯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등각급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계룡문화예술의전당」전시실에서 시상식 및 전시회를 가졌다.


 이번 공모전에서 영예의 금상 수상자는 안정숙 님의 “회상”이 차지하였다. 그리고 은상은 전승원 님의 “탈춤” 동상은 박수철 님의 “작업” 이석태 님의 “고이 잠드소서” 이종석 님의 “농촌” 가작은 강진선 님의 “가족나들이” 박곡희 님의 “파수” 최수정 님의 “유채밭사이로” 김영자 님의 “어느 봄날에” 유경원 님의 “구성”이 각각 차지하였다.


 이학열 한국사진작가협회 계룡지부장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지난 3. 21부터 4. 20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를 통하여 응모되었으며, 심사는 박충순 대전시 초대작가 등 5명으로 구성하여 엄정한 심사를 거쳐 공정하게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기원 계룡시장은 시상식 축사를 통해 계룡시 사진예술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회원들과 수상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오늘 공모전이 ‘품격높은 문화구현’을 위해 진력하는 계룡시 문화 위상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한 장의 사진 속에 세상을 담기 위한 열정과 철학을 담은 작품 하나하나는 우리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와 함께 마음의 여유로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17일 시상식을 시작으로 20일까지 「계룡문화예술의전당」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