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충남도지사와 지역 국회의원 '국비 확보 위해 협력'

2013.05.22(수) 19:24:50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충남도지사와 지역 국회의원들이 충청남도의 발전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21일, 서울 여의도에서 지역 국회의원 초청 도정간담회를 열고, 도정 주요 현안 해결과 내년 국비 확보에 초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특히, 내년 정부예산 확보 목표를 4조 700억 원으로 잡았다고 밝히고, 예산 확보를 위해 지역 의원들이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습니다.

국비가 필요한 내년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내포신도시 건설 지원, 태안 유류사고 피해대책,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기능지구 활성화를 꺼내들었습니다. 황해경제자유구역 활성화와 공주 부여 백제역사문화도시 조성, 교통 물류 항만 인프라 구축도 빼놓을 수 없는 국비 확보 사업으로 제시됐습니다.

충남도지사와 지역 국회의원의 이번 만남이 과연 어떤 힘을 발휘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내년 국비 확보를 위한 안희정 지사의 잰걸음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전망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