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서천군 재도약 위해 디딤돌 놓는다

2013.04.10(수) 18:59:21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도민과의 소통을 위한 현장방문, 그 여덟 번째 방문지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서천군을 찾았습니다. 안지사는 이날 지역공무원과 기관장, 리더들과의 대화를 통해 서천지역의 주요현안을 듣고 발전방안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대화를 통해 먼저 안 지사는 제 2기 서천군 균형발전개발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까지 진행되는 이 사업은 서래야 쌀 문화센터 조성과 김 저장시설, 장항 문화예술진흥사업 등 13개 사업으로 총 529억 원의 예산이 투입됩니다.

이밖에도 산업단지 기반 시설 확충과 노후 기반시설 개선사업을 비롯해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생태 관련 기업을 유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지역순환경제시스템 구축 사업과 3농혁신 사업, 내포문화권 특정지역 개발 사업에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안지사는 이날 서천군이 세계최고의 생태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는데요. 현장방문의 마지막 일정으로 서천특화시장을 찾아 지역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설을 견학했습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