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NI NEWS]당진시를 물류, 유통의 중심도시로

2013.04.05(금) 18:22:38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금산, 부여군에 이어 일곱 번째 시·군 방문으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당진시를 찾았습니다. 안지사는 이날 당진시 공무원과 지역의 기관장, 리더들과 당진지역의 주요 현안을 듣고 앞으로의 발전방안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대화의 자리에서 안지사는 “당진항의 항만시설을 확충하고, 인프라를 구축해 제3차 항만기본계획반영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진 천안 간 고속도로 건설과 서해선 복선전철 추진에도 적극적인 의지를 밝혔습니다.

또한 당진항에 세관과 출입국관리, 검역시설을 갖춘 C.I.Q 기관을 유치하고, 항만운영지원센터건립을 비롯해 당진항 주변에 조성 중인 산업단지도 빠르게 완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안지사는 이날 현장 방문 일정으로 당진시 종합복지타운 개관식에 참석해 축사 후 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 복지센터를 갖춘 당진시 종합복지타운은 도민들의 편안한 쉼터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