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아름다운 미래를 여는 태안의 여성 농업인들!

2014-12-12 | 공보계


아름다운 미래를 여는 태안의 여성 농업인들! 
- 태안군, 지난 10일 제10회 여성농업인 워크숍 성료 -


태안군이 여성농업인의 역할증대 및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정보교류 및 화합의 장을 가졌다.

(사)한국여성농업인 태안군연합회(회장 전재옥)는 지난 10일 태안읍 동문관서 한상기 태안군수를 비롯해 여성농업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미래를 여는 우리는 여성 농업인’이라는 주제로 ‘제10회 여성농업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업발전 유공농업인 6명에 대한 군수 표창 등 여성농업인에 대한 의욕과 자긍심을 높였다.

또한, 김경숙(웃음치료강사) 강사의 ‘행복한 웃음’에 대한 특강과 박희옥 강사의 ‘한지공예’ 교육 및 화합한마당 시간을 마련해 그동안의 노고와 시름을 잊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날 전재옥 회장은 “농사를 짓는다는 것이 어렵기도 하지만 한해 농사를 모두 마무리해놓고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니 더욱 뿌듯하고 우리 여성농업인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상기 군수는 축사에서 “우리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지금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도 여성농업인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며 “가정과 농촌에서 여성농업인의 역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군에서도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본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보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