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새롬에프에스-금진식품,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위한 통 큰 기부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제2회 기금마련 축제 진행

2023.08.29(화) 12:47:00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새롬에프에스금진식품백혈병소아암어린이위한통큰기부 1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이하 충청지회·지회장 박우성)는 지난 17일 천안신방공원에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기금마련 축제'가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행사에서 천안의 향토기업인 새롬에프에스 주식회사(대표 노영민)와 주식회사 금진식품(대표 정세윤)이 4000여만 원 상당의 물품 등을 충정지회에 후원했다.

새롬에프에스 노영래 전무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후원을 할 수 있어 뜻 깊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이 백혈병 소아암 아이들에게 지원이 되어 꼭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진식품 정세윤 대표는 "작은 정성이 소아암 환자와 환자 가족들의 치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이들이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우성 지회장은 "천안 시민과 후원자, 후원기업, 그리고 환아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해준 새롬에프에스와  금진식품을 비롯해 소아암 환아를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자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