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초록우산 충남본부, '나봄'에 그린리더 나눔현판 전달

김현진 대표 "제가 가진 장점을 활용해 선한 영향력을 넓혀 나가고 싶어요!"

2023.07.17(월) 15:53:01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초록우산충남본부나봄에그린리더나눔현판전달 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는 지난 13일, ㈜나봄(대표 김현진)에 초록우산 그린리더 나눔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워블로거이자 인플루언서인 김현진 대표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참여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문을 두드렸다.

 

김 대표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엄마로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제가 가진 장점을 활용하여 선한 영향력을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그린리더 클럽’은 월 정기후원 10만원 이상의 지속적 후원으로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1% 후원자 조직이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 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 대표기관이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yonja.lee.7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