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잔디상태 넘버원’…천안시티FC, ‘그린 스타디움상’ 수상

2023.06.15(목) 12:41:11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잔디상태넘버원천안시티FC그린스타디움상수상 1


그간 K리그2 전체 구단 경기장 중 가장 잔디상태가 좋다는 평가를 받았던 천안종합운동장이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시상하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차 클럽상 선정결과에서 그라운드 상태가 가장 좋은 팀과 경기장에 수여하는 그린 스타디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티FC 등에 따르면 1차 클럽상은 1라운드부터 13라운드까지의 성과를 평가해 선정되는데, ‘그린 스타디움상’은 K리그 잔디관리 컨설팅 파트너인 삼성물산의 평가(60%), 경기감독관 평가(20%), 선수단 평가(20%)를 합산해 결정된다.

 

그동안 선수 및 관계자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잔디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를 받았던 천안종합운동장은 관리 주체인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의 체계적인 관리로 최상의 그라운드 상태를 유지 중이다. 

 

구단 측은 올해 총 3번의 수상자가 결정되는 상황에서 지금과 같은 상태를 유지한다면 연속 수상도 조심스럽게 기대해 보고 있다.

 

한동흠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직원들이 열심히 해준 덕”이라며 직원들에게 공을 돌렸다.

 

구단 관계자 역시 “잔디 관리를 전담으로 해주시는 공단 직원분들의 노고가 크셨다. 이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yonja.lee.7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