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아산 코미디홀 ‘운영중단’ 설에 깜짝 놀란 시민들…실제는?

2023.02.28(화) 11:26:26 | 아산신문 (이메일주소:edu_kr@hanmail.net
               	edu_kr@hanmail.net)

아산코미디홀운영중단설에깜짝놀란시민들실제는 1


아산시의 명소로 자리 잡은 도고면에 자리한 아산 코미디홀과 관련, 이곳의 운영이 중단된다는 ‘설’이 있었지만 본지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아산시민인 A씨는 어제(26일) 아산 코미디홀을 다녀오며 자신의 SNS에 “아산문화재단에서 관리 중인 코미디홀은 주말 공연마다 대부분 매진이라 들었는데, 오늘(26일) 와보니 마지막 공연이라더라. 궁금해서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내부사정이라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도고 코미디홀이 그간 거둔 성과를 생각한다면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직격했다.

 

A씨가 이 글을 남긴 후 댓글에는 코미디홀 운영이 중단된다는 소리에 당황하며 안타까워 하는 시민들이 다양한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본지 확인 결과 A씨가 올린 글은 사소한 오해에서 비롯된 것으로 밝혀졌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리뉴얼’을 위한 정비기간을 갖는 것이었다.

 

아산문화재단 측 관계자는 오늘(27일) 본지와 통화에서 “해당 글을 봤다. 그리고 A씨에게 연락해서 자세한 설명을 했다”면서 “3월 중순쯤 새로운 프로그램 시작을 위해 잠시 준비기간을 갖는 것일 뿐 코미디홀 운영이 중단되는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아산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facebook.com/ymchoi1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