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한눈에! 대천해수욕장의 스카이바이크!!

2023.02.23(목) 17:02:46 | 기적 (이메일주소:ansun3066@hanmail.net
               	ansun3066@hanmail.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ㅇ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의 스카이바이크, 첫 경험은 섭렵하고 관조하는 거였다면 그 다음부터는 즐기고 감상하는 여유를 가져봅니다. 

ㅇ

페달을 밟아야 바다 위를 달릴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발이 미끄러져 페달을 이탈하곤 했는데 이제는  자유자재로 페달이 잘 밟아지네요.

국내 최초의 해상 스카이바이크를 타보니 드넓은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우와! 바다다!!"
대천해수욕장에서 대천항까지 왕복 2.3km에 달하는 코스, 이제 출발!!~

물 위를 달리는 환상의 코스라니!! 만조일 때 발밑에 바닷물이 찰랑거리는 더 멋진 풍경과 함께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ㅇ

탑승전 준수사항을 알아볼까요?
- 운행 중 안전벨트를 꼭 착용하세요.
- 운행 중 승 하차를 금하세요.
- 운행 중 급정지를 금하세요. 
- 안전거리 10미터를 유지하세요.

'뭐니뭐니 해도 안전이 최고지요?

ㅇ

탑승 시, 안전 수칙은 꼭 지키세요!!

ㅇ

ㅇ

'전동보조구간'이라고, 페달을 밟지 않고 자동으로 달리는 코스가 두 군데 있네요!~

대천항에 도착하여 U턴해서 되돌아오는 코스입니다. 

ㅇ

스카이바이크는 맑은 날 웅천까지 조망할 수 있어 짚트랙에 비해 넓고 높은 곳까지 여유롭게 조망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서해의 섬들도 한눈에 들어와요!

바다 풍경을 색다르게 만끽할 수 있는 방법으로 스카이바이크를 추천합니다.

ㅇ

"내려서 돌려야 돼~ 돌릴 수 있어? 못 돌릴 걸?~"농담을 재미있게 주고 받았어요.

반환점에서는 자동으로 방향을 바꾸어주니 천천히 기다리면 됩니다. 턴테이블 회전 시에는 양산을 접어야됩니다.
반환점을 돌아서 오는 구간에서 신나게 내리막 길을 달려가 봅니다. 이 구간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서해의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모습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백사장과 해안선을 따라 대천해수욕장에서 대천항까지 페달을 밟으며 감상하는 멋진 풍광은 남다른 맛이나요. 친구들과 함께라서 힘든 줄 모르고 40분 완주!~
하늘이 맑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맑은 날 다시 와서 더 멋진 풍경과 함께 할래요!~~~

ㅇ

낭만의 바다와 함께하는 환상의 코스, 스카이바이크와 짚트랙은 대천해수욕장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은 명품바이크,
대천해수욕장에 오시면 꼭 타 보세요!!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는 현장 발권만 가능합니다. (예약 불가, 선착순 발권으로 마감 시간 전에 표가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9시 30분부터 대기 번호표를 발행합니다.

ㅇ
 
기상 상황(우천,강풍,해무,폭염 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중단 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문의처  매표소 : 041-931-1180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일반입장권은 22,000원(2인), 26,000원(3인), 30,000원(4인)입니다.
단체입장권은 24,000원(4인승 8대 이상 또는 총30명 이상)입니다.

ㅇ

사계절 축제의 현장 대천해수욕장,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한눈에 즐길 대천해수욕장의 스카이바이크와 함께 하세요!!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10길 75(신흑동)

 

기적님의 다른 기사 보기

[기적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