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외국인 관광객 늘리자… 연말 바쁜 발걸음

14∼15일 공주·부여 팸투어…日 여행사 관계자 등 50명 참가

2016.12.15(목) 16:48:36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외국인관광객늘리자연말바쁜발걸음 1



 
충남도가 내년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연말에도 바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14∼15일 공주·부여 백제역사유적지구에서 일본 여행사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팸투어를 개최한 것.
 
이번 팸투어는 지난 9월 토쿄에서 열린 ‘투어리즘 엑스포 저팬 2016’ 참가에 따른 후속 조치이자, 한·일 관광 교류 행사의 일환으로 도와 관광공사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도는 15일 팸투어단에게 부여 정림사지와 국립부여박물관, 백제문화단지 등을 차례로 안내하며,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느끼고 백제투어 관광 상품 개발을 모색토록 했다.
 
팸투어 첫 날인 지난 14일에는 무령왕릉과 한옥마을 등 공주 지역 관광 코스를 소개했다.
 
또 충남의 다양한 관광 자원이 담긴 홍보영상을 선보이고, 내년 개최되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도 소개해 팸투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홍우 도 관광산업과장은 “일본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은 백제역사유적지구가 충남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상품임을 뒷받침하고 있다”며 “앞으로 타 지역 연계 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한편, 공주·부여 지역 체험형 콘텐츠 개발 사업을 통해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비롯한 충남의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외국인관광객늘리자연말바쁜발걸음 2


외국인관광객늘리자연말바쁜발걸음 3


외국인관광객늘리자연말바쁜발걸음 4





<제공부서>
관광산업과 관광마케팅팀
041-635-3885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