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꿈의 오케스트라, 공주 '희망찬 첫걸음'

15일 오후 4시 공주문화원서 개강식

2016.03.15(화) 17:58:28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꿈의오케스트라공주희망찬첫걸음 1


충남문화재단(이사장 안희정)과 공주시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2016 꿈의 오케스트라, 공주」개강식이 15일 오후 4시, 공주문화원 강당에서 열렸다.
 
올해, 사업 첫 해를 맞는 「2016 꿈의 오케스트라, 공주」는 공주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와 일반가정 어린이 50여명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 형성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충남문화재단 이종원 대표는“공주 지역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오케스트라 교육이 성공적으로 지역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우리재단과 공주시가 지역의 협력모델로써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강식에는 다양한 오케스트라 악기를 느낄 수 있도록 강사들이 마련한 연주를 더해 학생단원들이 악기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2016 꿈의 오케스트라, 공주」 수업은 1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공주문화원에서 이루어진다. 또한, 학생단원들의 실력을 학부모, 친구 및 지역과 공유하기 위하여‘5월의 향상음악회’,‘여름 방학 음악캠프’,‘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연말 발표회’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배포부서
경영기획팀
(041-630-2905)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