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봄 맞이 시티투어 새단장

3월~6월 ‘아산천안 역사인물 여행코스’ 신규 운영

2016.02.24(수) 17:57:19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봄맞이시티투어새단장 1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온양온천 시티투어’가 봄을 맞아 3월부터 아산천안 역사인물 여행코스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는 천안·아산생활권 행정협의회를 통한 상생 협력의 결과물로 역사인물을 느낄 수 있는 두 도시의 관광지를 주 1회 방문하는 시티투어 코스로 개발해 운영된다.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적으로 운행예정으로 최근 드라마 방송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장영실의 업적을 체험할 수 있는 ‘장영실과학관’, 이순신 장군의 영정을 모신 사당 ‘현충사’ 등 아산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천안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천안박물관’, 아우내장터에서 독립만세운동을 펼친 유관순 열사의 정신을 기리는 ‘유관순열사기념관’ 등 천안시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게 된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시티투어 탑승료 외 중식과 개별 관광지 입장료는 별도로 부담해야 하며 정원 초과인 경우 예약자 우선 탑승이므로 선 예약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온양온천 시티투어의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citytour.asan.go.kr) 또는 전화(관광안내 대표전화☏1577-6611, 관광안내소☏041-540-2517)로 하면 되고 시티투어는 매주 일요일 10시에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출발한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