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신방도서관, 북카페 인문학 콘서트

11월 5일·12일 고미숙 작가 초청 강연

2015.10.15(목) 15:28:47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 중앙도서관(관장 김영성) 신방도서관팀은 오는 11월 5일과 12일 2차례에 걸쳐 고미숙 작가를 초청하여 인문학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1부·2부로 나뉘어져 진행되며 고미숙 작가의 인문학 강연뿐 아니라 짧은 공연을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패널과의 질의응답 시간동안 청중이 직접 패널로 참여하는 시간을 갖는다.
 
1강은 11월 5일 저녁 6시 반에 ‘로드 클래식, 길위에서 길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2강은 11월 12일 저녁 6시 반에 ‘몸과 인문학,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신방도서관 관계자는 “인문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도서관에서의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이 작가와 친밀감을 갖고 인문학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강연을 들으러 온 시민들이 직접 패널로 참여하여 작가와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인문학과 가까워지고, 도서관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자 모집은 한 강연당 70명을 모집하며, 청중 패널은 사전 방문 신청을 통해 접수받는다. 신청은 인터넷 접수(http://lib.cheonan.go.kr)와 방문 및 전화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521-3955)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