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특색 있는 관광기념품 공모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접수

2010.04.25(일) | 관리자 (이메일주소:
               	)

홍성군은 오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홍성의 문화적 특색이 살아 있고 상품화가 가능한 관광 기념품을 공모한다.

자격의 제한 없이 전국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가신청서와 제품설명서 및 상품화 계획을 작성해 홍성군청 문화관광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홍성의 위인 및 문화유적, 홍성8경, 지역특산물, 토굴햄 등 다양한 주제로 응모 가능하며 특히, 홍성의 특성을 잘 나타내면서 지속 생산 가능한 작품, 슈퍼돈 및 해피몽 등 생햄 캐릭터를 활용한 관광기념품을 응모한다.

▲출품 상품의 제품설명서, 제품가격 및 포장 등 세트화 되지 않은 상품 ▲타 공모전에 출품해 입상한 작품 ▲고가의 제품이나 보관, 운반이 어려운 제품 ▲상품성이 떨어져 관광기념품화가 어려운 제품 ▲계속 생산이 불가능한 제품은 응모를 제한한다.

입상작에 대해서는 오는 7월 중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발표하며 최우수 1명에 300만원, 우수 2명에 각 200만원, 장려 3명에 각 1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아울러 수상작에 대해서는 7월 29일부터 8월 28일까지 홍주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전시되는 영예를 안게 되며 향후 관광 상품화가 가능한 수상작에 대해서는 제작일부 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입상작에 대해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타 공모전에 입상하거나 모방품 등 응모제한 부문에 저촉될 시 입상이 취소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타 지역과 차별되고 경쟁력 있는 관광상품 개발 및 육성에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홍성의 특성이 잘 반영된 관광 기념품 공모에 주민의 관심을 당부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