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전국이통장연합회도 ‘꽃박 지원’ 결의

2일 월례회서 결의문 채택 "입장권 판매·홍보 앞장설 것"

2009.03.02(월) | 전진식 (이메일주소:aaaa@chungnam.net
               	aaaa@chungnam.net)

  전국이통장연합회도꽃박지원결의 1  
▲ 2일 금산 다락원에서 월례회를 가진 전국이통장협의회가 '2009안면도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결의문'을 발표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09안면도국제꽃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각계의 후원과 지지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전국이통장연합회(회장 이중규)도 꽃박람회 성공 개최 지원을 결의하고 나섰다.

연합회는 2일 충남 금산 다락원에서 월례회를 갖고 ‘2009안면도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결의문’을 채택했다.

연합회는 결의문을 통해 “꽃박람회는 우리 꽃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원유 유출로 인한 환경피해와 침체된 지역경제를 되살리는 기회로 삼고 모든 역량을 결집해 성공 개최를 도모키로 했다”고 밝혔다.

또 “(꽃박람회) 입장권 판매가 성공적 개최의 근간이 됨으로 입장권 판매 확대에 적극 앞장선다”는 뜻도 밝혔으며 “꽃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제고시켜 세계인의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각종 매체를 통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뿐만 아니라 “꽃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충남도의 시책에 적극 협조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4~5월 꽃박람회 기간 중 전국 각 마을별 봄나들이 행사를 꽃박람회장으로 갈 수 있도록 적극 추진키로 했으며, 연합회 충남도지부(지부장 김시종)는 전국 시·도 및 시·군·구 연합회장과의 접촉을 통해 꽃박람회 관람객 유치에 앞장서기로 했다.

도 관계자는 “전국 조직망을 가지고 있는 이통장들이 마을단위 봄 여행을 태안으로 몰고 오면 엄청난 관광객 유치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전진식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전진식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