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충청남도

  • 충청남도 > 민원 > 민원안내 > 행정서비스헌장 > 공통이행기준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화면컨트롤메뉴
인쇄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우리 충청남도 공직자 모두는 200만 도민을 위해 끝없는 봉사와 헌신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민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 불친절하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 로 의견을 주시면 2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제출 또는 연락하실 곳
  •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민원-충남도에바란다」또는「민원-민원안내-행정서비스헌장」코너담당 충남도청 정책기획관실 혁신정책팀
  • TEL : 041)635-2116
  • FAX : 041)635-3035

만족도조사 및 정보관리실명제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정보관리실명제
담당부서 :
정책기획관 
담당자 :
양다혜 
문의전화 :
041-635-313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 최종수정일 : 202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