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 계룡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기부행렬 이어져

2020.03.27(금) 16:19:40 | 계룡시청 (이메일주소:jinjjajoa@korea.kr
               	jinjjajoa@korea.kr)

계룡시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 기관·단체들의 따뜻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7일 놀뫼새마을금고 등 5개 기관·단체는 최홍묵 시장 집무실을 잇달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은 ▲놀뫼새마을금고(이사장 조인상) 400만원 ▲(사)대한노인회 계룡시지회(지회장 김정수) 100여만원 ▲충청새마을금고(이사장 이재창) 400만원 ▲화지산신용협동조합(이사장 윤여경) 400만원 ▲논산계룡축협 하나로마트(지점장 민순기) 300만원 등 총 5개 기관·단체의 1600여만원으로 관내 의료 취약계층에게 우선 지원될 예정이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부금을 전달한 각 기관·단체장들은 한 목소리로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과 장기화로 더욱 어려워진 소외계층과 시민들의 불안한 마음을 위로하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금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조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협조하고 힘든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많은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도 당당히 헤쳐 가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시민들과 함께 우리 계룡시도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사회복지과 복지연계팀
042-840-2322 
 

계룡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