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영문뉴스

농촌자원 융복합산업화지원 75억 공모

-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지원 분기별 선발

2020.01.17(금) 15:20:09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농촌자원 융복합산업화지원 75억 공모 1


충남도가 농촌의 다양한 자원을 기반으로 융복합(6차)산업화를 촉진하는 ‘2020년 농촌자원복합산업화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도는 내달 7일까지 영농조합과 농업회사 등을 대상으로 사업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업은 농촌융복합 산업을 활성화해 지역 농산물 소비에 기여하고, 소규모 농촌융복합산업 제품 생산기업 등에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업유형은 △농촌융복합산업 제품 제조·가공 및 창업·육성 지원 △농림축산식품 체험 전시 지원 △생산·유통·체험·관광 등 농촌융복합 산업화 지원 등이다. 총사업비는 75억 4000만 원이다.

도는 올해부터 분기별 자체 공모를 통해 지원요건을 보완·개선, 지역 농촌융복합산업 경영체에 실질적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도는 서류가 접수되면 2주간 사업계획 검토(시군)를 거쳐 공모심사, 최종사업계획서 보완,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 서식은 도청 및 시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추욱 도 농림축산국장은 “그동안 국가균형발전특별회계 사업으로 진행하던 것이 지방으로 이양됨에 따라 우리 도의 실정에 맞는 사업추진체계를 갖췄다”며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경영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농촌활력과 농촌산업팀
041-635-4080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