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도고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17일, 아산도고코미디홀-지역상권 상생협약

2020.01.15(수) 15:07:55 | 온양신문 (이메일주소:seinhj@nate.com
               	seinhj@nate.com)

도고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1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아산코미디홀이 도고지역 관광 활성화와 지역상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오는117일 오후2시 아산코미디홀 2층 카페에서 도고 주변 관광지 협회장들과 관내 협동조합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상생발전 협약식을 진행한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아산레일바이크, 옹기 및 발효음식전시체험관과 다양한 관광 패키지 상품을 구성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맺고, 도고들빛협동조합과 농촌애협동조합과는 각각 1층 전시관 운용과 체험관 운용에 관한 상호협력을 진행하기로 협약할 예정이다.

또 관내 기업인 에스러블리와는 코미디홀 2층 카페의 홍보, 메뉴개발 등에 관한 협약을 맺고 카페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한다. 또한 아산코미디홀이 위치한 신언2리 김창영 이장을 명예고문으로 위촉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드는 아산코미디홀이 될 것을 약속할 예정이다.

KBS 개그콘서트 공채출신 개그맨인 아산코미디홀의 엄태경 관장은 도고지역은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관광지들이 많이 있지만, 지역의 인지도 부족, 홍보의 어려움으로 기대 만큼 미치고 있지 못하는 것 같다. 상생과 협력 만이 지역상권을 살리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각 관광업체들과 주민들의 긴밀한 협력을 부탁했다.

당일 행사 사회는 아산코미디홀 관장 엄태경과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가 맡는다.

아산코미디홀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공연으로 KBS인기개그맨 파란만장 김진철쇼와 음악과 마술이 함께하는 스마일브라더스쇼그리고, 동명의 EBS 인기 만화원작의 어린이 공연 미니특공대등 다양한 공연 콘텐츠와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으로 도고 지역을 찾은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도고지역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2


 

 

온양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