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아산시 축구발전에 힘 모아달라”

14일, 아산시축구협회 이사회 및 대의원총회

2020.01.15(수) 15:05:08 | 온양신문 (이메일주소:seinhj@nate.com
               	seinhj@nate.com)

“아산시 축구발전에 힘 모아달라” 1



아산시축구협회(회장 조인성)가 지난 114일 온양제일호텔에서 2019 아산시축구협회 이사회 및 대의원총회를 실시했다.

2019년을 마무리하는 이날 총회에서는 협회운영 진행상황 보고와 2019년도 결산 및 감사보고, 기타 안내사항 등에 대해 회원간 의견을 교환하고 안건들을 심의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9 K-7 아산시리그 시상식이 진행돼 우승 천우축구회, 준우승 탕정축구회, MVP 천우 김인겸 선수가 수상했다. 또한 아산시축구발전과 저변확대에 기여한 공으로 이지스 최희식 회장, 아산여성축구단 황혜선 회장이 아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밖에 레온축구회 김상호 회장, 천우축구회 이호기씨가 아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고, 백종인 아산여성축구단 코치가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 둔포축구회 배장현 회원이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끝으로 10년간 아산시축구협회 살림을 도맡아 축구인의 손과 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떠나는 김이향 실장에게 협회장의 감사패와 황금열쇠가 전달됐다.

조인성 축구협회장은 그동안 제가 생각한 포부는 컸는데 생각했던거 보다 미약한 부분도 많이 있다.”“2020년도에는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좀더 세밀하고 주도면밀하게 추진해 나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말에 축구인의 날 행사를 했어야 하는데 못해 아쉽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축구인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축구인들이 하나가 되어서 아산시 축구발전에 힘을 모아달라. 저 또한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아산시축구협회는 협회장기 축구대회를 기존 토너먼트대회 방식에서 리그제 운영을 도입 진행해 축구팀 발전에 기여하고, 충무공이순신배 전국대회를 개최해 아산시 및 축구협회 위상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또한, K리그2 무궁화축구단이 충남아산프로축구단으로 재 창단해 아산시 축구와 유소년축구가 발전하는데 기여했다.

“아산시 축구발전에 힘 모아달라” 2


 

 

온양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