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천안시축구단, 공개 테스트 통해 옥석 가른다

2020.01.10(금) 10:55:23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천안시축구단, 공개 테스트 통해 옥석 가른다 1


천안시축구단이 2020년 K3리그에서 활약할 새로운 얼굴들을 찾기 위해 공개 테스트를 실시했다.
 
천안시축구단은 지난 7일 천안축구센터에서 김태영 감독과 코칭스태프 등이 자리한 가운데 8일까지 열리는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미 지난해 1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접수를 받은 가운데, 200여명이 넘는 선수들이 응모, 이중 서류심사와 면접 등을 거친 선수들이 이날 테스트에 참가했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테스트 참가 선수들 중에는 지난해까지 내셔널리그에서 활약했던 선수들도 보였고, 최근 KBS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모습을 보였던 잉글랜드 13부리그 팀 ‘첼시로버스’ 출신의 한국계 영국인 존 최(한국명 최동호)도 다른 선수들과 함께 김태영 감독의 눈에 들기 위해 열심히 뛰는 모습을 보였다.
 
김태영 감독은 첫 날 테스트를 마친 후 “아직까진 어떤 선수가 두각을 나타냈다고 말하기 어렵다. 끝나는 날까지 유심히 지켜볼 것”이라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천안시축구단은 지난 6일 2020년 K3리그 참가에 앞서 새롭게 태어나는 팀의 출범식을 갖고 올해 리그에서의 선전을 다짐했다. 천안시와 구단은 오는 2022년 K리그2 참가를 목표로 프로축구연맹 가입 등 행정적인 절차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