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규방(閨房) 여인과 속삭이다’...이은아 작가 세 번째 개인전 개최

1월 10일부터 2월 10일까지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갤러리에서 열려

2020.01.03(금) 16:21:30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규방(閨房) 여인과 속삭이다’...이은아 작가 세 번째 개인전 개최 1


이은아 작가의 세 번째 개인전 ‘규방(閨房) 여인과 속삭이다’가 오는 10일부터 한달 간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내 2층 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지난 몇 년 동안 옷을 짓고 규방소품을 만들며 남은 자투리들을 모아 만든 작품 30여 점을 선보인다.

미술과 공예, 천연염색, 의상 디자인, 규방공예까지 다양한 달란트를 가진 아티스트로 알려진 이 작가는 사회적기업인 이은아공방구슬땀을 운영하며 취약계층에 전통공예 기술 전수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은아 작가는 “조각을 이으며 전통을 이어간다는 생각으로 한땀 한땀 혼을 담았다”라며 “전통 규방공예에 관심을 갖고 바느질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개인전 오프닝은 1월 11일(토) 오후 4시에 열리며 문의는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041-585-4200)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 대표는 한국미술협회 정회원, 충남공예협동조합 정회원, 사회적기업가로서 천안사회경제연대 운영위원과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를 더불어 아름답게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규방(閨房) 여인과 속삭이다’...이은아 작가 세 번째 개인전 개최 2


‘규방(閨房) 여인과 속삭이다’...이은아 작가 세 번째 개인전 개최 3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