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의정뉴스

‘활력 넘치는 금강하굿둑’ 조성 머리 맞대

2019.11.26(화) 21:50:10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ktx@korea.kr
               	ktx@korea.kr)

‘활력 넘치는 금강하굿둑’ 조성 머리 맞대 1


‘활력 넘치는 금강하굿둑’ 조성 머리 맞대 2



20일 서천서 정책토론회 개최
금강하굿둑 수질 개선방안 논의


충남도의회가 활력 넘치는 금강하굿둑 조성을 위해 도민·전문가 등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토론의 장을 마련했다.

충남도의회 ‘금강권역 친환경적 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20일 오후 2시 서천 문예의전당에서 금강권역의 친환경적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번 토론회는 수질이 악화되고 있는 금강의 하굿둑 구조 개선과 수질 정화 방안을 논의하고 금강권역의 새로운 발전기반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특위 위원장인 오인환 의원(논산1)이 좌장을 맡고 명지대 이창희 교수와 충남연구원 김영일 연구위원이 발제자로 나섰다.

충남도립대 허재영 총장과 충남연구원 이상진 수석연구위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황선도 관장, 세종지속발전협의회 최병조 사무처장, 하이드로코어 구본경 이사, 충남도 최문희 도 균형발전담당관, 금강생태문화학교 김억수 교장 등은 토론자로 참여했다.

오인환 위원장은 “이번 토론회는 금강권역의 새로운 발전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라며 “충남도민의 소중한 의견과 제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최적의 정책대안으로서 도정과 국정과제에 반영될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