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할머니 건강하세요”

예산군 덕산다방·노래방봉사단 봉사활동 가져

2014.07.28(월) 13:22:50 | 무한정보신문 (이메일주소:dk1hero@yesm.kr
               	dk1hero@yesm.kr)

이흥엽 덕산면장과 채상욱 덕산지구대장, 덕산다방·노래방연합봉사단원들이 한 홀몸어르신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 이흥엽 덕산면장과 채상욱 덕산지구대장, 덕산다방·노래방연합봉사단원들이 한 홀몸어르신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불법적인 성매매 등을 근절시키기 위해 자정노력을 벌이고 있는 예산군 덕산지역 다방·노래방 업주들이 다시 봉사활동에 나섰다.

지난 5월 27일 옥계저수지 일원에서 가진 환경정화활동에 이어 두 번째다.

덕산다방·노래방연합봉사단 20여명은 25일 덕산면사무소, 덕산지구대와 함께 덕산지역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10가정을 방문해 간식거리와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또 집 안팎 청소는 물론 홀몸어르신들의 어깨를 주물러드리고 말벗이 돼주는 등 봉사활동도 벌였다.

덕산다방·노래방연합봉사단의 봉사활동을 함께한 이흥엽 덕산면장과 채상욱 덕산지구대장은 “홀몸어르신들을 부모님처럼 생각하고 말벗이 돼 주는 것이 최고의 효도이자 봉사”라며 “덕산다방·노래방연합봉사단이 가까이서 홀몸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돌봐드리는 것도 지역사회에 동참하는 길”이라고 입을 모았다.
 

무한정보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