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온양5동, 직접 재배한 웰빙 단호박 수확 판매

수익금은 관내 불우이웃돕기 및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지원

2014.07.17(목) 16:22:06 | 아산시사신문 / (이메일주소:kmkki313@naver.com
               	kmkki313@naver.com)

아산시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승인)가 복지 기금 마련을 위해 지난 16일 초사동 및 신인동 단호박 재배지에서 단호박을 수확,판매했다.

이날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주민자치위원 20여 명과 온양5동사무소 직원 전원이 참여해 단호박을 수확했으며 오후에는 관내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단호박 선별 및 포장과 판매 작업이 이뤄졌다.

특히 이번 단호박 수확은 지난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구매 예약을 미리 받고 작업을 진행해, 당일 판매 시작 3시간 만에 모두 완판 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임승인 위원장은 “이번에 수확한 단호박은 주민자치위원들이 땀 흘려 직접 재배한데 큰 의미가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관내 불우이웃돕기 및 저소득층 학생 장학금 지원 사업으로 소중히 사용될 계획”이라며 “좋은 마음으로 단호박을 구매해주신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매년 단호박 심기를 통해 이웃과 훈훈한 정이 지속되는 행복한 마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사신문 /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