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홍성군 보건행정 '전국 최고'

3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2013.11.20(수) 15:36:47 | 홍주신문 (이메일주소:uytn24@hanmail.net
               	uytn24@hanmail.net)

홍성군이 전국 보건사업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군에 따르면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16개 시?도, 299개 지자체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5회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 통합 성과대회에서 홍성군보건소가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보건사업 통합성과대회는 지난 2009년 처음 실시된 행사로 보건복지부가 주관해 모든 보건사업을 통합?평가하고 우수기관을 표창함으로써 국민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 기능을 강화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수상결정 결과에 따라 홍성군보건소는 오는 20일 서울시 AW컨벤션센터에서 전국 254개소 보건소장 및 보건소 관계자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올해 성과대회에서 우수보건소기관표창과 포상금 15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지역 주민의 평생건강관리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개발과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연계 강화를 통한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건강관리체계 강화 노력이 3년 연속 수상의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 군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