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백마강 수상관광’ 전방위 홍보에 박차

2월 22 ~ 27일까지 국내 최대규모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전시관 운영 및 체험행사 펼쳐

2011.02.26(토) | 관리자 (이메일주소:
               	)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2월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백마강 수상관광, 찬란한 백제문화, 굿뜨래 농특산물 등을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관광박람회에서는 그동안의 백제문화유산 중심의 육상관광 일변도 홍보에서 벗어나 민선5기 역점시책으로 추진 중인 백마강 인공섬 조성, 부여보 금강역사문화관 건립 등 백마강 수상관광 홍보를 병행 추진해 새로운 부여관광 이미지 변신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관광홍보 전시관에서는 백마강 수상관광을 중심으로 백제문화유적, 서동연꽃축제에 대한 병행 홍보와 더불어 백제의상 입어보기, 백제8문양 탁본뜨기 등의 체험행사도 함께 개최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학생, 일반인 등 많은 관람객에게 백제역사문화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굿뜨래 농특산물 전시관에서는 굿뜨래 8미 재배현황 등 부여군 농업의 현주소 홍보와 함께 방울토마토와 밤을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도 운영해 굿뜨래 농특산물의 우수한 맛과 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박람회, 축제 등 각종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백마강 수상관광과 백제역사문화를 널리 홍보함으로써 새로운 관광도시 부여의 이미지 변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